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건강

강아지 관절 영양제 추천 된장과 똥 구분하기

by 아는게 약 2022. 7. 20.

 

강아지 관절 영양제만 해도 종류가 너무나도 많은데 무엇을 먹는게 효과를 보는지 살펴보자. 개 사진은 내가 키우는 까식이다. 유튜브 까식이 검색하면 나옴 ㅎㅎ 




걸러야 할 강아지 관절 영양제


강아지 관절에 가장 무리를 주는건 바로 비만이다. 그리고 간식처럼 나온 강아지 관절 영양제들은 살찌게끔 만들어졌으니 웬만하면 거르고 이미 샀다면 소량만 주자. 강아지가 기분 좋게 맛있는거 먹으면서 관절도 좋아지면 물론 좋겠지만, 이러한 마케팅에 속아 넘어가지 말 것.

관절에 좋은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등의 성분들이 있더라도 가공 방법에 따라 효과에 큰 차이가 나는데 간식으로 나온 강아지 관절 영양제들은 이러한 실험들을 하지 않음. 이것들만 걸러도 강아지 관절 영양제 선택이 쉬워진다.





효과있는 강아지 관절 영양제


나이가 어리고, 슬개골 탈구가 있다면 무난한  '사이노퀸' 관절 영양제를 먹이면 된다. 안정성이 검증된 그리고 오래된 강아지 관절 영양제임. 성분으로는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비타민C, 오메가3 등 관절에 좋은 성분들 집합체임. 강아지가 6세 이하 + 슬개골 탈구가 있다면 사이노퀸 강추,

그리고 관절에 염증이 있다면 '안티놀'이 도움이 된다. 성분은 녹색홍합잎, 일종의 오메가3라고 보면 되는데 염증이 있는걸 아는 방법은 걸을 때마다 삐그덕 소리가 나는 아이들은 관절 이형성으로 매일 관절안에 관절염이 진행됨. 온찜질 + 마사지 + 안티놀은 분명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안티놀은 노령견에게도 추천함.





강아지 관절 영양제 플렉사딘


플렉사딘은 주성분이 콜라겐이다. 만약 강아지가 십자인대 관련된 질환을 앓고 있다면, 강력하게 추천하는 강아지 관절 영양제임. 이유는 십자인대의 구성이 대부분 콜라겐이기 때문이다. 십자인대가 다치면 사람과 다르게 강아지에게는 만성질환이라서 콜라겐이 조금씩 새어버린다. 그러면서 염증 반응을 일이키는데

플렉사딘 같은 강아지 관절 영양제를 계속 먹이면 장에 있는 면역세포가 콜라겐은 좋은 친구구나 인식하고 염증 반응을 상쇄시켜준다. 십자인대가 약한 요크셔테리어와 비숑에게는 더욱 더 챙겨주자.

그리고 십자인대 질환은 대부분 노령견에서 만성으로 천천히 진행하기 때문에 견주들은 모르는 경우가 많다. 병원에서 검사 받아보고 이상이 있다고 한다면 잊지말고 플렉사딘! 그리고 여기에 안티놀을 같이 먹이면 더더욱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