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나링에이정 vs 아네론 멀미약 추천과 꿀팁

by 아는게 약 2023. 5. 22.

아네론을 3년전부터 자주 먹었는데 약간 비싸다고 느껴 새로운 멀미약을 찾아보니 보나링에이정을 찾았다. 동네병원에서 처방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보험처리로 싸게 먹을 수 있다. 다만, 단점으로 병원을 가야함.. 둘 다 먹어본 후기에 대해 정리해봤는데 도움되길 바람.



아네론 vs 보나링에이정 가격

 

아네론은 시중에서 구매가 가능한데 1갑씩 사기 어렵다. 보통 3~6갑 정도 대량 구매를 해야함. 9캡슐 들은 1갑에 12,000원 정도로 가격이 진짜 비쌈. 일본 현지에서는 4,000원이면 구매 가능함. 또 약국에서는 거의 없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구매해야 한다.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하면 됨.

 

 

일본직구 - 사라다몰

일본 카베진 알파, 오타이산, 동전파스,일본샤론파스,곤약젤리,일본직구사이트,카베진, 직구쇼핑몰 사라다몰

www.saradamall.com


멀미약으로는 아네론이 무척 유명해서 다른 거 찾을 생각을 안했는데 병원 간 김에 멀미약 물어보다가 보나링에이정을 알게 됐다. 그래서 먹기 시작했는데 효과가 좋아서 소개해봄. 이걸 복용하면서 1번도 멀미를 경험한 적이 없다.

가격은 병원비 약값 다 포함해서 10,000원 미만인데 30알이다. 또 보름치는 대부분 처방해줌.




부작용

일본약 아네론은 육지 멀미가 조금 느껴진다. 배를 오랫동안 타는 동안에는 멀미가 전혀 없지만, 육지에 내려서 가만히 서있거나 소변을 볼 때 몸이 약간 흔들리는걸 느낌. 운전할 때는 아무렇지도 않음. 그리고 보나링에이정의 부작용으로는 졸음이 조금 온다는데 아직까지 느껴본 적 없음.




효능

아네론이 비싼 이유가 멀미가 정말 심한 사람들은 아네론으로만 효과 보는 사람들이 있다. 이것도 효과가 없으면 배탈 생각은 접어야 함. 멀미가 생겼다면 일단 보나링에이정으로 시작해보고 효과를 못느끼겠다면 그때 아네론 먹는걸 추천함.

 

 

위염 바로 잡기 올바른 식습관으로 고쳐보자

위장질환이라는 것은 현대인들에게 고질적인 병이다.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 자극적인 식습관까지 위염을 넘어, 역류성 식도염, 위궤양, 위암 등 다양한 질환들의 발병률이 높아지

gg.monjaeda.com

 

댓글